바이어가 스스로 찾아오는 온라인 수출 마케팅.
박람회를 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바이어가 찾아 오게 하는 수출마케팅 서비스는 SNS를 활용한 정확한 바이어 타겟 마케팅과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긍정 여론을 구축하여 바이어가 자사 제품에 대한 호감을 갖고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유도 합니다.
바이어도 좋은 제품을 얻기 위해서는 한 명의 개인으로써 정보 조사 활동을 하기 때문에 바이어의 정보 활동 루트에 자사 제품 정보를 노출 하여 관심을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이미 검증된 다수의 B2B 마케팅 수출 기업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B2B 온라인 수출 마케팅 범위.
소비재부터, 산업재, 생산재 까지 기존 온라인으로는 마케팅이 어렵다고 생각 했던 품목들도 모두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부터 대형 플랜트 산업까지 다양한 유형의 B2B 제품에서 무형의 서비스까지 바이어가 있다면 그 바이어에게 정밀한 타겟팅으로 정보를 노출시킵니다.
수년간 박람회를 나갔지만 바이어들의 연락을 받지 못한 기업이라도 B2B 온라인 수출 마케팅을 통해 수출 문의가 눈에 띄게 늘어나는 것을 경험하게됩니다.
B2B 수출 마케팅을 위해서는 자사 제품, 서비스에 적합한 타겟 바이어가 누구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며, 바이어가 확인 할 수 있는 영문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준비 되었다면 지금 당장 골드오션으로 상담 신청하세요.
산업용 와이어 밴딩기 N사
중국 B2B 마케팅 진행으로 수출 거래 성사.
국내 산업용 와이어 밴딩기 제조가인 N사는 2018년, 2019년 중국 B2B 바이어 수출 마케팅을 진행하여 다수의 거래가 성사.
타겟 바이어에게 노출 될 수 있도록 자사 정보를 등록하여 바이어로부터 전화, 이메일 연락이 오도록 하였음.
기업용 대형 프린트 P사
동남아 B2B 마케팅 진행하자 수출 문의 쇄도.
기업용 산업 프린트기 제조사인 P사는 2017~2019년 동남아 B2B 바이어 타겟 수출 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며, 매일 다수의 거래 문의와 수출 협의 문자와 연락을 받음. 타겟 바이어를 정하여 자사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 하여 바이어가 스스로 찾아와 수출 문의를 하는 것을 경험하였음.